Monthly Log 2015. 8.
### Aug 2015
#### 2015-08-04 Grouping modules.
* Game
* Grouping modules.
* 17 files changed, 327 insertions(+), 177 deletions(-)
* Engine
* Optimizing PBR shader.
* 19 files changed, 143 insertions(+), 46 deletions(-)
#### 2015-08-05
* Game
* Grouping rigid bodies
* 17 files changed, 551 insertions(+), 223 deletions(-)
* Engine
* Optimized renderer
* Grouping rigid bodies
#### 2015-08-06 Group Physics
* Game
* 12 files changed, 505 insertions(+), 205 deletions(-)
#### 2015-08-07 Bar
* Game
* 26 files changed, 436 insertions(+), 179 deletions(-)
#### 2015-08-10 conversation.
* Game
* 14 files changed, 426 insertions(+), 43 deletions(-)
#### 2015-08-12 World map
* Game
* 50 files changed, 628 insertions(+), 130 deletions(-)
#### 2015-08-14 Blueprint
* Game
* Remove module by right mouse click
* Improved blueprint rendering
* Display remaining number of modules for completing the blueprint
* Detach weapons.
* Display engine power
* 63 files changed, 1556 insertions(+), 407 deletions(-)
#### 2015-08-17
* Game
* 건설 안된 Template만 보여주기
* Xray - 빨간색 노란색 모듈 하일라이트가 깜박거리는 문제
* 불필요한 모듈 철거
* 오른쪽 버튼 누른상태에서 타겟된 모듈 포커싱할 때 거리 체크해서 모듈거리가 커맨드 모듈보다 가까우면 포커싱 안되게.
* 오른쪽 버튼으로 무기 떼어내기
* FastConstruction 모드가 아니더라도 오른쪽버튼으로 무기와 모듈 해체 가능하게
* 해체 후에 Inventory에 넣기.
* 보너스 알림 넣기. 보너스 시작, 제거
* 25 files changed, 528 insertions(+), 254 deletions(-)
#### 2015-08-19 Grouped rigid bodies for huge objects
* Game
* 파워 상황 보여주기
* 엔진, 컴뱃, 쉴드에 파워상황 보여주기
* max force 반영하기
* 쉴드 이펙트 만들기
* 점프 모듈 없으면 항성간 여행 불가능하게
* 30 files changed, 1012 insertions(+), 109 deletions(-)
* Engine
* disabling Depth Test for mesh objects
* Async texture loading is now optional.
* GGX texture generation - for PBR shadoer optimization
* Threshold for detecting the mouse drag
* Fixed mesh particle bug when controlling the visibility
* Physics
* Broadphase collision filtering for the application side.
* Grouped rigid bodies for huge objects
* UI
* NumericUpDown now can change its value with the step value.
* ListItem hover event
* 61 files changed, 701 insertions(+), 935 deletions(-)
#### 2015-08-21
* Game
* 쉴드 충돌
* 무기 부착되면 매쓰 0으로, 커맨드 모듈 부착되면 매쓰 0으로
* 가까운 거리에 또 다른 쉴드 못붙이게
* 커서 올려놓은 모듈에 데미지 바 표시
* 적 초상화 클릭하면 카메라 타게팅
* 37 files changed, 607 insertions(+), 436 deletions(-)
#### 2015-08-24
* Game
* 마우스 핸드 표시를 WinBase로 옮기기
* Controlling Actor 에 마우스 올리면 핸드 표시
* actor reparing mark
* 모듈메뉴에 리페어 추가
* 36 files changed, 380 insertions(+), 104 deletions(-)
#### 2015-08-25
* Game
* 마지막 적 죽었을때 이벤트 발생
* 마지막 적 죽었을때 정찰대 발견이벤트중일 경우 멘트 표시 & 보상
* 새로운 스팟에 스폰 후 무기가 때져있는 문제.
* 대화 중에 MouseOver 안되도록
* 23 files changed, 221 insertions(+), 54 deletions(-)
#### 2015-08-26
* Game
* 400 모듈단위 적 스카웃 발견 이벤트
* 모듈을 타게팅했을 때 타겟 위치를 잘못 계산하는 문제
* 레이저 프리게이트가 목표를 중점으로 회전하도록
* 봄버 이펙트 개선
* 봅버 도망에 거리 요소 도입. 도망시 메시지 표시
* 쉴드 달고 스팟 이동하면 크래시
* 플레이어만 선택하는 이터레이션
* <-, -> 키로 컨트롤 전환 후 커맨드 모듈이 계속 깜빡이는 문제
* 레이저 데미지 안들어가는 문제
* 레이저 반동 추가
* 레이저랑 쉴드 충돌 안되는 문제
* 35 files changed, 226 insertions(+), 83 deletions(-)
#### 2015-08-31 Overrinding NeedCollision() in broadphase
* Engine
* SegmentIntersection
* Overriding VectorMap comparison function.
* Queueing quad drawing
* Physics
* Masking ray intersection
* Overrinding NeedCollision() in broadphase
* Enabling/Disabling constratints
* UI
* Added MOUSE_CURSOR_HAND property.
* 36 files changed, 376 insertions(+), 76 deletions(-)
#### 2015-08-04 Grouping modules.
* Game
* Grouping modules.
* 17 files changed, 327 insertions(+), 177 deletions(-)
* Engine
* Optimizing PBR shader.
* 19 files changed, 143 insertions(+), 46 deletions(-)
#### 2015-08-05
* Game
* Grouping rigid bodies
* 17 files changed, 551 insertions(+), 223 deletions(-)
* Engine
* Optimized renderer
* Grouping rigid bodies
#### 2015-08-06 Group Physics
* Game
* 12 files changed, 505 insertions(+), 205 deletions(-)
#### 2015-08-07 Bar
* Game
* 26 files changed, 436 insertions(+), 179 deletions(-)
#### 2015-08-10 conversation.
* Game
* 14 files changed, 426 insertions(+), 43 deletions(-)
#### 2015-08-12 World map
* Game
* 50 files changed, 628 insertions(+), 130 deletions(-)
#### 2015-08-14 Blueprint
* Game
* Remove module by right mouse click
* Improved blueprint rendering
* Display remaining number of modules for completing the blueprint
* Detach weapons.
* Display engine power
* 63 files changed, 1556 insertions(+), 407 deletions(-)
#### 2015-08-17
* Game
* 건설 안된 Template만 보여주기
* Xray - 빨간색 노란색 모듈 하일라이트가 깜박거리는 문제
* 불필요한 모듈 철거
* 오른쪽 버튼 누른상태에서 타겟된 모듈 포커싱할 때 거리 체크해서 모듈거리가 커맨드 모듈보다 가까우면 포커싱 안되게.
* 오른쪽 버튼으로 무기 떼어내기
* FastConstruction 모드가 아니더라도 오른쪽버튼으로 무기와 모듈 해체 가능하게
* 해체 후에 Inventory에 넣기.
* 보너스 알림 넣기. 보너스 시작, 제거
* 25 files changed, 528 insertions(+), 254 deletions(-)
#### 2015-08-19 Grouped rigid bodies for huge objects
* Game
* 파워 상황 보여주기
* 엔진, 컴뱃, 쉴드에 파워상황 보여주기
* max force 반영하기
* 쉴드 이펙트 만들기
* 점프 모듈 없으면 항성간 여행 불가능하게
* 30 files changed, 1012 insertions(+), 109 deletions(-)
* Engine
* disabling Depth Test for mesh objects
* Async texture loading is now optional.
* GGX texture generation - for PBR shadoer optimization
* Threshold for detecting the mouse drag
* Fixed mesh particle bug when controlling the visibility
* Physics
* Broadphase collision filtering for the application side.
* Grouped rigid bodies for huge objects
* UI
* NumericUpDown now can change its value with the step value.
* ListItem hover event
* 61 files changed, 701 insertions(+), 935 deletions(-)
#### 2015-08-21
* Game
* 쉴드 충돌
* 무기 부착되면 매쓰 0으로, 커맨드 모듈 부착되면 매쓰 0으로
* 가까운 거리에 또 다른 쉴드 못붙이게
* 커서 올려놓은 모듈에 데미지 바 표시
* 적 초상화 클릭하면 카메라 타게팅
* 37 files changed, 607 insertions(+), 436 deletions(-)
#### 2015-08-24
* Game
* 마우스 핸드 표시를 WinBase로 옮기기
* Controlling Actor 에 마우스 올리면 핸드 표시
* actor reparing mark
* 모듈메뉴에 리페어 추가
* 36 files changed, 380 insertions(+), 104 deletions(-)
#### 2015-08-25
* Game
* 마지막 적 죽었을때 이벤트 발생
* 마지막 적 죽었을때 정찰대 발견이벤트중일 경우 멘트 표시 & 보상
* 새로운 스팟에 스폰 후 무기가 때져있는 문제.
* 대화 중에 MouseOver 안되도록
* 23 files changed, 221 insertions(+), 54 deletions(-)
#### 2015-08-26
* Game
* 400 모듈단위 적 스카웃 발견 이벤트
* 모듈을 타게팅했을 때 타겟 위치를 잘못 계산하는 문제
* 레이저 프리게이트가 목표를 중점으로 회전하도록
* 봄버 이펙트 개선
* 봅버 도망에 거리 요소 도입. 도망시 메시지 표시
* 쉴드 달고 스팟 이동하면 크래시
* 플레이어만 선택하는 이터레이션
* <-, -> 키로 컨트롤 전환 후 커맨드 모듈이 계속 깜빡이는 문제
* 레이저 데미지 안들어가는 문제
* 레이저 반동 추가
* 레이저랑 쉴드 충돌 안되는 문제
* 35 files changed, 226 insertions(+), 83 deletions(-)
#### 2015-08-31 Overrinding NeedCollision() in broadphase
* Engine
* SegmentIntersection
* Overriding VectorMap comparison function.
* Queueing quad drawing
* Physics
* Masking ray intersection
* Overrinding NeedCollision() in broadphase
* Enabling/Disabling constratints
* UI
* Added MOUSE_CURSOR_HAND property.
* 36 files changed, 376 insertions(+), 76 deletions(-)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