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연의

개 요

· 이 름: 삼한연의

· 배 경: 한반도 0 년 ~500 년 (고구려, 백제, 신라)

· 장 르: 현실 반응형 웹머드 게임

게임 특징

· 고구려, 백제, 신라 중 한 곳의 장수가 되어 국가의 세력 확장이나 내정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각 국가마다 특색 있는 병사들을 모집하고 훈련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무역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 역사 속에 존재했던 영웅들과 때로는 협동하고 때로는 경쟁하게 됩니다. 이 영웅들은 꼭 0년~500년 사이에 살았던 사람은 아니고 우리 역사 전반에 걸쳐 존재했던 유명한 장수들이 등장합니다.

· 언제나 최신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내 상상력이라는 그래픽)

현실 반응형 특징

· 운기앱 연동: ‘운동기록 앱 by Fastbird’와 연동되어 플레이어가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운동을 하고 기록을 남기면 삼한연의 세계 속 플레이어와 지휘하고 있는 병사들이 성장합니다. 물론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연동하기 위해서는 운기앱 이메일과 같은 메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운기앱에 최근 2일 내의 운동기록이 있으면 매일 실시하는 훈련에서 보너스 경험치를 받습니다!


· 채식 권장: ‘채식 비율 변경 막대바’를 통해서 부대원들에게 공급하는 동물성/식물성 식품의 비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병사들에게 채식을 제공하면 평상시/전투중 체력 회복속도가 증가하고 수명도 늘어납니다. 육식을 제공하면 이런 효과들이 약해지지만 대신 사기가 조금 더 오릅니다.



기술 특징

· 접속 토큰 발행을 통해 플레이어를 식별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 별도로 회원 가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데스크탑, 모바일 환경을 모두 지원합니다.

· 언제든지 브라우저의 ‘새로고침’을 해도 무방합니다.

· 언제 어디서든 연결을 끊어도 괜찮습니다. 플레이어가 없더라도 플레이어의 부대는 마지막에 내린 명령을 완수할 때까지 삼한연의 세계에 계속 머무릅니다.

스크린샷






 
 

전투 동영상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